글로벌소프트가 여러분의 문제를 최선을 다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기술지원

소프트웨어는 글로벌소프트에 문의만 해주시면 전문 컨설턴트가 해결해 드립니다. 고민하지 마세요.

AhnLab 기술 지원 서비스

글로벌소프트는 AhnLab Top Partner입니다.
글로벌소프트는 AhnLab Top Partner로서 공인된 엔지니어의 기술 지원 및 솔루션 컨설팅을 제안하여 고객이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
PoC (Proof of Concept)
사전 테스트 지원 및 구축 서비스

글로벌소프트는 솔루션 도입 전, 사전 테스트를 통해 솔루션이 내부 시스템 환경에 적합한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 테스트 지원
  • 글로벌소프트 자체 테스트 장비로 고객 환경에 맞추어 실제 환경에서 테스트 가능
  • 테스트 가능 제품
    (Ahnlab 솔루션 제품군 EPP, V3, EPM, ESA, EPrM, EDR, MDS)
구축 및 마이그레이션 지원
  • 고객사 실제 환경에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구축 및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합니다.
  • STEP 01
    일정 및 계획 수립
  • STEP 02
    POC 요청 및 수행
  • STEP 03
    결과 분석 및 평가
  • STEP 04
    도입 의사 결정
2
APT(Advanced Persistent Threat)
공격 현황 분석 서비스

불특정 다수가 아닌 특정한 대상을 겨냥한 치밀하고 지능화된 공격 (Advanced Persistent Threat, APT)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능화된 공격은 주로 이메일, 웹, 엔드포인트를 통해 기업 및 기관에 유입, 막대한 피해를 야기하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글로벌소프트는 고가의 APT 솔루션 도입 전, APT 공격에 대한 고객사의 위협 현황을 무료 진단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체 APT 방어 솔루션 장비 보유
  • 글로벌소프트 자체 Ahnlab MDS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원하는 일정에 최대한 맞춰 서비스 제공 가능
결과 보고서 제공
  • 고객사 실제 환경에서 AhnLab MDS 장비를 2주간 운영 후 결과 보고서 제공 서비스 (무료)
3
보안 정기 점검 서비스
  • 유료 서비스
  • 점검 보고서 양식에 맞게 보고서 작성 및 보고
  • 시스템 모니터링 통해 점검 서비스 제공
  • 원격 또는 방문 지원
  • 고객사 협의 후 진행
Basic Service
  • 기본 양식으로, 보안 솔루션 항목별 결과 및 내용 확인 가능
Professional Service
  • 고급 양식으로, 보안 솔루션에 대해 상세 내용 및 결과 확인 가능
  • 이미지처럼 점검 항목에 대해 상세 내용 작성하여 PPT, PDF로 점검 보고서 전달
4
장애 지원 서비스

글로벌소프트에서 라이선스 또는 솔루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기본 기술 지원 서비스입니다.


  • 안랩 V3 백신 및 보안 솔루션 운영 시 문의사항 및 기본적인 기술 지원 수행
  • 전화, 이메일, 원격 또는 방문 지원 수행 (평일 9:00~ 18:00)
  • 고객사에서 원할 경우, 담당 엔지니어 배정
글로벌소프트는 Ahnlab Top Partner 로서
공인된 전문 엔지니어의 기술 지원 및 솔루션 컨설팅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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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지원 신청에 대한 응대를 목적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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