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글로벌소프트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고객 여러분들께 최고의 서비스로 응답하겠습니다.

[중요안내] 오토데스크 2022년 7월 1일부터 제품 버전 2011~2014 활성화 지원 종료
2022-06-07
조회수 2742

안녕하세요.

글로벌소프트입니다 😊

 

오토데스크 제품 버전 활성화 지원 종료에 관하여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오는 2022년 7월 1일부터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 버전이 2011 ~ 2014까지 신규 활성화 지원이 종료 됩니다.

간단히 안내드리자면 2022년 7월 1일​ 이후 포맷 또는 오토데스크 제품을 삭제 후 재설치 시 이전에 가지고 있던 2011 ~ 2014 버전 제품을 활성화 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

오토데스크 정책에 따라 추후에도 계속 오래된 영구 버전에 대한 활성화를 종료하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당되는 2011 ~ 2014 버전을 꼭 사용하셔야 한다면 꼭 7월 1일 이전에 제품을 재설치 진행을 하시고 이후에는 포맷 등 제품 삭제를 하시면 안되는 점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토데스크에서 안내한 아래 내용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오토데스크 안내 공지 사항 ​------------- ​

 

 

2019 오토데스크는 고객에게 나은 지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적격하지 않은 라이센스 버전에 대한 활성화 지원을 순차적으로 종료하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담당 팀은 적격한 이전 버전을 가진 고객을 지원할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정책에 따라 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2022 7 1일부터 오토데스크는 이상 2011~2014 버전 영구 라이센스에 대해 활성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는 고객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 고객은 이상 2014 이전 버전의 영구 라이센스에 대한 신규 활성화 코드를 받을 없습니다.  
  • 이전에 설치하여 활성화한 버전은 계속 사용할 있습니다. 지원되지 않는 이전 버전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나 핫픽스를 제공 받지 못하므로 보안 위협에 노출될 있습니다.   

고객에게 어떻게 안내됩니까?

  • 최근 12개월 내에 2011~2014 라이센스를 활성화한 고객은 2022 5 2일에서 11 사이에 이메일로 알림을 받게 됩니다.
  • 관련 블로그  제품 지원 수명 주기 고객에게 공유하여 대비하게 하십시오.  

2022 7 1 이전에 고객이 지원 제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도록 지원하십시오.  

 

안내 자료 다운로드